[스포츠월드=이혜진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데뷔곡 '하이 하이'(Hi High)의 티저 영상을 통해 밝은 에너지를 발산해 보였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7일 이달의 소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완전체 데뷔곡 ‘하이 하이’(Hi Hig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모든 멤버들이 정상을 응시하고 있으며, 영상 말미에는 어딘가를 향해 뛰어가는 뒷모습이 그려져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영상에서는 ‘하이 하이’라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반복적으로 흘러나와 팬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데뷔곡 ‘하이 하이’와 관련 “데뷔 앨범 발매 전 공개한 리드 싱글 ‘페이보릿’(favOriTe)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면서 “이달의 소녀만의 하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8월 19일 오후 5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데뷔 콘서트 ‘루나벌스’(LOONAbirth)를 열 예정인 가운데 전석 티켓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데뷔 미니앨범 ‘$ $’(플러스 플러스)는 오는 8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jlee@sportsworldi.com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