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장도연이 술에 취해 뜬금포(?) 사랑 고백을 해 주변을 놀래켰다.

장도연은 17일(오늘) 방송되는 MBN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2'에서 '현실여자 장도연'의 흔한(?) 주사로 보는 이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또 방송에선 '프로혼술러' 장도연이 맥주 마시는 특별한 방법과 최애 안주도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을 높인다.

장도연은 지난 첫 방송에서 독립 6년차 싱글녀 일상과 함께 큰 사이즈 맥주 10캔을 거뜬히 해치우는 미친 주량을 공개하며 주위를 놀라게 만들었던 바. 이번 방송에서도 무한 혼술을 이어가며 남다른 맥주 사랑을 과시했다.

이날 장도연은 눈물을 흘리며 영화와 올드팝 삼매경에 빠지는가 하면, 취기도 감성도 절정에 다다른 듯 의식의 흐름대로 사물과의 대화도 시도했다.

또한 취기에 흩날리는 글씨로 일기 작성을 하는 등 뜻밖의 반성의 시간을 가지며 하루의 끝을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장도연은 "사랑해요 아저씨"라고 뜬금포(?) 사랑 고백을 한 후 의외의 피아노 실력도 발휘했다.

이어 "멋있었던 것 같은데"라는 독백으로 연주를 이어가 현장에 웃음을 안겼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현실남자들이 "진짜 아티스트다" "예술인이다" "레알 연예인이다" "독특하다"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자, 장도연은 "술에 취하면 피아노를 친다"면서 "근데 오른손 연주밖에 못 한다.왼손은 거들 뿐이다"라고 고백해 스튜디오에 폭소를 유발했다.

MBN 남녀 현실 관찰 리얼리티쇼 '현실남녀2' 2회는 17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뉴스팀 news@segye.com사진=MBN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