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의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본격적인 선물 구매가 이루어지고 있다.

기록적인 여름 폭염으로 환절기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높아지면서 홍삼 등 건강 관련 선물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을 의미하는 천록은 고객들이 믿고 섭취할 수 있는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로 녹용에 니즈를 갖고 있던 소비자들의 열기에 힘입어 론칭되어 올 상반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천녹정’은 건녹용 기준 1일 2g을 충족시킬 수 있게 제조된 농축액 타입의 제품으로, 뉴질랜드 녹용연구소의 성인 기준 적정함량에 충족하여 효율적인 섭취가 가능하다.

농축액 타입의 천녹정을 간편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출시된 ‘천녹정 에브리타임’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해 외부활동이 많은 이들에게 적합하다.

‘천녹톤’은 녹용농축액과 6년근 홍삼농축액을 원료로 숙지황, 구기자, 당귀 등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해 피로 회복에 도움 되는 다양한 생약성분을 파우치 한 포에 담아냈다.

빠른 기력회복과 체력증진에 효과를 주는 제품이다.

한편 KCG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와 정관장 제품에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엔 마음을 주세요’ 행사를 26일까지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 주요 백화점, 대형마트, 정관장몰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문정호 기자|karam@thegolftimes.co.kr < 저작권자 ⓒ 골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