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12월 20일, 아크시스템웍스 액션 게임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을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다.‘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은 액션 게임 ‘쿠니오 군’시리즈의 클래식 타이틀 18가지를 한 자리에 모은 쿠니오 군 시리즈의 집대성이다.

‘열혈경파 쿠니오군’이나 ‘다운타운 열혈이야기’, ‘열혈 고교 피구부 축구편’,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등의 게임을 한 작품에서 만날 수 있다.

메뉴를 비롯하여 게임의 설명이나 도전 과제 등은 한국어를 지원하며,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온라인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수록되어 있는 모든 작품이 온라인 네트워크 플레이를 지원하여, 오프라인은 물론 온라인을 통해 최대 4명까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따라 스토리 모드를 협력하여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다.

예약 특전으로는 ‘쿠니오 군’의 라이벌인 ‘리키’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하나조노 고교 피구부’를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운로드 코드가 증정된다.‘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 및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니오 군: 더 월드 클래식 컬렉션'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