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아이돌 아이즈원이 공식 데뷔 후 첫 스케줄로 국민 프로듀서에게 추석 인사를 했다.

한일 아이돌 합작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48'을 통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가 된 12명의 멤버들은 22일 0시 추석 연휴를 앞두고 깜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을 통해 아이즈원 12명의 멤버는 "가을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이 있는 계절이다.오랜만에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도 먹고 예쁜 송편도 만들고 즐거운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고 인사했다.

최근 공식 SNS 채널을 잇따라 오픈하고 본격 행보에 나선 아이즈원은 현재 다음달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이즈원은 청바지에 화이트 블라우스를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아이즈원 멤버들은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당시 모습 그대로 흰색 상의에 청바지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은 1위에 오른 장원영을센터로 미야와키 사쿠라와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선발된 12명으로 꾸려졌다.

앞서 아이즈원은 최근 진행한 '기습' 브이라이브에서 방송 시작 15분 만에 ‘하트’ 수 1000만개를 돌파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수가 20만명을 넘어서 데뷔 전 인기를 입증했다.

장혜원 온라인 뉴스 기자 hodujang@segye.com사진·영상= official IZ*ONE 유튜브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