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그 어느 해 보다 뜨거웠던 여름이 물러가고 풍요와 수확의 계절이 왔습니다.

봄부터 땀 흘려 곡식과 과일을 가꾸어 온 농부들도 풍성한 결실에 보람을 느끼고 모든 사람들이 즐거운 시절입니다.

가을햇살 머금은 황금들판처럼 가족 간의 따뜻한 정으로 마음까지 풍성해지는 추석, 보름달처럼 행복한 한가위가 되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우리 김천시는 민선7기 출범과 함께 시예산 1조원 시대를 맞이했고, 지역이 안고 있는 현안사업과 미래를 준비하는 신성장 동력사업을 추진해서 ‘중단없는 김천발전’, ‘시민모두가 행복한 김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역발전의 연속성을 이어가 ‘더 큰 김천, 더 강한 김천, 더 행복한 김천’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신성장 산업, 2030 미래비전, 저출산·고령화에 대비한 지역발전 방안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땀 흘려 노력한 만큼, 가을들판이 풍성해 지듯이 1천여 공직자와 함께 중단없는 김천발전을 위해 더욱 매진하겠습니다.

우리 김천은 고항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삶을 힘차게 살아가는 원동력이 되고 따뜻한 위로가 되어 줄 것입니다.

추석 명절이 지나고도 한가위 보름달처럼 흐뭇한 미소가 여러분의 입가에 오래도록 남아 있기를 바랍니다.

김천시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넉넉하고 풍요로운 우리의 고향 김천에서 더없이 즐겁고 행복한 추석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