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추석을 맞아 인기 아이돌그룹이 고운 한복 차림으로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무탈하고 건강한 추석 되세요" 등의 메시지로 연휴가 끝나고 다시 무대에서 만나기를 기원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는 훈훈한 ‘꽃선비’ 자태를 뽐냈다.

추석 신곡 ‘라잇 히어(Right Here)’ 활동으로 휴일도 자진 반납한 채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더보이즈는 바쁜 와중에도 팬들에게 추석인사를 했다.

더보이즈는 메시지 영상에서 "풍성한 한가위가 돌아왔습니다"라고 우렁차게 인사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25~26일 방송되는 MBC 추석특집 ‘2018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에 출연, 새로운 스타탄생을 알릴 예정이다.

신예 보이그룹 뉴키드 멤버 지한솔이 추석 연휴 첫날 한복인사를 전했다.

지한솔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2일 뉴키드 공식 SNS채널에 지한솔의 추석인사와 함께 한복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한솔은 붉은색 빛깔의 한복을 차려입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었다.

특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꽃도령 자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한솔은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싱어송라이돌 정세운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추석 인사와 함께 한복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정세운은 푸른색 빛깔의 한복을 입고 팔로 하트 모습을 귀엽게 표현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세운은 풋풋한 미소와 함께 "2018 추석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푹 쉬시고 에너지 충전할 수 있는 날이 되길 바랄게요"라고 훈훈한 추석 메시지를 전했다.

세븐어클락(Seven O'clock)이 한복 셀카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한복을 입고 5인 5색 매력을 발산한 세븐어클락은 오랜만의 컴백을 앞두고 추석 연휴에도 연습에 매진한다면서 팬들에게 인사했다.

세븐어클락은 "오는 10월 8일 컴백을 앞두고 맞는 명절이라 로즈들(팬클럽 명칭)을 생각하며 연습에 매진할 것 같다.연휴 동안 팬분들과 소통하기 위한 콘텐츠를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훈훈한 한복 자태로 명절 인사를 전했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소속사를 통해 "올 추석 연휴 안전 운전하시고 이루고 싶은 소망 다 이루길 기원합니다.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추석 인사말을 전했다.

그룹 엔플라잉(이승협 권광진 차훈 김재현 유회승)이 훈훈하고 유쾌한 추석 인사로 시선을 끌었다.

엔플라잉은 2018년 추석을 맞아 한복을 곱게 차려입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청명한 가을 하늘을 배경으로 색색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엔플라잉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게 미소 짓고 있다.

SNS를 통해 공개된 추석 인사 영상에서 엔플라잉은 "무탈하고 행복하고, 건강한 추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인사했다.

신인 보이그룹 JBJ95(제이비제이구오)가 고운 한복 자태와 함께 팬들에 추석 인사를 전했다.

JBJ95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 채널을 통해 추석맞이 인사말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열띤 반응을 얻었다.

훈훈한 비주얼로 남다른 한복 자태를 뽐낸 JBJ95 멤버 상균과 켄타는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온 것을 기뻐하는 등 해맑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두 멤버는 "오랜만에 가족, 친지분들과 모여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송편도 많이 드시고 즐거운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며 팬들에게 다정함 넘치는 인사를 건넸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