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달 26일 정식 출시 예정인 애플의 아이폰XS, 맥스, XR중 21일 출시 된 XS에 이목이 집중 되고 있다. 특히 아이폰XS 맥스(512GB)는 높은 금액으로 책정‰瑛슴〉불구하고 수요량이 많아 애플의 高高전략이 성공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에 삼성의 갤럭시노트8, S8, S9, S7 엣지 등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가격이 대폭 인하했다.
네이버 회원 수 80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은 ‘갤럭시 시리즈’ 를대상으로 온라인 반값 할인을 진행 한다고 전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S9, 노트8, S7 엣지, 와이드3 등 전부 출고가 기준 최소 50% 할인 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추가로 10.1인치 태블릿PC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국대폰 관계자는 “아이폰XS,XR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갤럭시 시리즈에 대해 수요량이 줄어들고 있다. 이에 맞춰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가격을 대폭 인하하여 재고 소진 작업에 나서게 됐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국대폰은 아이폰XS, 아이폰XR 사전예약을 진행하여 사전예약 혜택으로 기기값 반액 지원, 12개월 요금지원, 애플 에어팟, 애플 아이패드, 아이폰XS, XR 공기계 등을 선택형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