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24시간 부동산 전문채널인 부동산토마토TV 가 IPTV인 SK Btv에 채널을 런칭했다.

부동산토마토TV는 SK브로드밴드 Btv를 통해 11일부터 HD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부동산토마토TV는 그동안 방송을 송출할 수 있는 권역이 한정돼 있어 시청자들이 많이 접할 수 없는 한계가 있었으나 SK브로드밴드 Btv 에 신규 채널로 선정됨에 따라 이를 해소할 수 있게 됐다.

부동산토마토TV 는 지난 2011 년 9 월 증권경제전문방송 토마토TV 에서 부동산채널로 독립해 출범했다.

지난 2012 년 씨앤앰(현재 D’LIVE), 2013 년 KT olleh, 헬로비전, 티브로드에 런칭되면서 시청자들에게 부동산 방송을 제공하고 있다.

부동산토마토TV의 대표 프로그램은 매회 방송에서 선정된 부동산의 핵심을 추려 알려주는 ' 부동산원포인트레슨'이 있다.

또 전국 매물 분석 프로그램 ' 부동산 엑스레이'와 시시각각 변하는 부동산 이슈를 전하는 ' 부동산 네트워크' 가 인기다.

부동산토마토TV 는 Btv 신규 채널 런칭( 채널번호 165 번) 을 기념해 앞으로 부동산과 관련한 모든 것을 시청 할 수 있는 전문 채널로 자리매김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부동산토마토TV 제작진은 "부동산 시장의 투명성을 지향한다.공급자와 수요자간 믿을 수 있는 거래를 정착하기 위해 앞장 서겠다.더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의 프로그램을 제작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부동산토마토TV 는 KT olleh 188 번, D’LIVE 97 번, 헬로비전 154 번, 티브로드 180 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유튜브와 페이스북 그리고 부동산토마토TV 홈페이지에서도 실시간 방송을 제공한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