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지석진이 방탄소년단 진과의 전화 연결로 자타공인 '신흥 인맥왕'에 등극했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여걸식스 동창회 특집'으로 꾸며져 스페셜MC 뉴이스트W 종현과 함께 2000년대를 휩쓴 여걸들 지석진-이혜영-강수정-정선희-현영이 출연한다.
이태원으로 출격한 '해투4'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석진은 즉석에서 방탄소년단(BTS) 진과 전화 연결을 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석진은 세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진과 이름이 같다면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뿐만 아니라 진과의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유재석은 "요즘 BTS 사칭이 그렇게 많다더라"며 의심의 싹을 틔워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두의 의심 속에 진에게 전화를 건 지석진은 긴 통화 연결음이 들리는 동안 발을 동동 구르며 가슴을 졸여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진이 "네~ 형님"하고 전화를 받자마자 지석진은 한껏 솟아오른 어깨로 통화를 이어갔고, 그의 황금 인맥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터뜨렸다는 후문. 이에 지석진을 '신흥 인맥왕'으로 만든 진과의 통화 내용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지석진은 라디오로 얽힌 변요한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이에 질세라 현영 또한 "이정재가 내 프로그램의 게스트 출연을 약속했다"고 밝히며 즉석 '인맥 배틀'이 벌어져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신흥 인맥왕 지석진과 방탄소년단 진의 통화 내용과, 변요한과의 남다른 인연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8일(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해투4' 지석진 (사진=KBS2)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