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치 못했던 결혼 소식으로 세간을 달궜던 개그우먼 홍현희와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의 러브스토리가 '나 혼자 산다'에서 최초 공개된다.
오는 19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임 찬)에서는 박나래가 김영희와 함께 평소 친하게 지냈던 홍현희의 집을 방문, 홍현희♥제이슨 커플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박나래와 김영희, 홍현희는 과거 함께 결성했던 '포켓걸'로 활동하며 남다른 우정을 쌓아왔다. 평생을 함께 하자며 실버타운을 알아보던 그들은 충격적인 맏언니의 결혼 소식에 격세지감을 느낀다.
두 사람을 축하해주기 위해 신혼집이 될 곳을 찾아간 박나래와 김영희는 홍현희와 제이쓴의 닭살 행태(?)에 야유하면서도 부러운 눈길을 보내며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자기야~"라는 멘트에 적응하지 못하고 오글거림에 몸서리를 쳤다고.
또한 홍현희는 예비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프러포즈까지 러브스토리의 유구한 역사와 압도적인 감동 포인트를 전해 박나래의 부러움을 산다. 뿐만 아니라 김영희는 프러포즈 사연을 듣고 눈물을 글썽였다고 해 대체 이들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박나래의 부러움을 듬뿍 받은 홍현희와 제이쓴 커플의 파란만장 연애사는 19일(내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홍현희♥제이쓴 (사진=MBC)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