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입 개편안의 설명과 이에 따른 대비 방법 의정부 녹양 이레학원은 오는 11월 3일(토) 오후 1시 30분에 의정부, 양주, 남양주, 동두천을 비롯한 경기 북부의 초·중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입시설명회는 현재 중학교 3학년부터 적용되는 2022년 대입 개편안의 자세한 설명과 이에 따른 대비 방법들을 제시한다.

메인 강연은 입시전문가 전상현 대표가 맡는다.

전 대표는 ‘스터디앤가이드’ 대표와 ‘에듀고’ 대표강사, 강동구청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운영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 외에도 이레학원 국어과 대표강사 이강섭, 수학과 대표강사 김기훤이 독해력 향상 프로그램과 수학성적 올리는 방법에 대해 강의한다.

이레학원 관계자는 "그동안 입시 정보에 취약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의 어려움을 많이 들었다.그래 의정부 및 경기북부 지역에서 탁월한 입시 컨설팅과 독보적 대입 합격률을 자랑하는 의정부 녹양 이레학원은 민락동 로데오프라자 8층 ‘스페이스 큐브’에서 <중3부터 대입제도 어떻게 달라지나?>라는 주제로 2022년 대입개편안을 분석하고, 성공적인 대입 방향을 제시하는 입시설명회를 준비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개편되는 2022학년도 대입제도에 관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대입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학생과 학부모의 불안감이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녹양이레학원 김재완 대표는 "2022년 대입 개편안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발 빠르게 준비한다면 의정부 지역도 충분히 서울의 최상위권 대학에 진학을 할 수 있다.현재 중학교 3학년과 그 이하 자녀를 두신 학부모님께서는 반드시 참석하시기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입시 설명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 녹양 이레학원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