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11월17일까지 컨슈머인사이트 ‘서비스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한 오토솔루션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이번 이벤트 기간 중 프리미엄 엔진오일 및 에어컨 필터 구매 고객 대상으로 부품값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타이어 2개 교환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 3개 교환시 3만원권을 증정하며, 4개 교환시에는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과 함께 타이어 파손 보장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일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1만여명에게 깜짝 경품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QM6 가솔린 모델 1대(1명)를 비롯해 신세계상품권 50만원(30명), 〃 10만원(300명),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쿠폰(1만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직영 및 협력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을 비롯,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등 안전한 운행에 필요한 기본 항목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MY르노삼성’ 또는 ‘MY르노’ 맴버십 앱을 다운로드하여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르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가 시작된 후 지난 17년간 14회 에 걸쳐 ‘A/S 만족도’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 3년 연속 1위 자리도 지키고 있다.

특히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 그룹의 공인 기술자격 제도(코텍 Cotech) 운영을 통해 고급 정비 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을 출시하는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디지털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마케팅 본부장 김태준 상무는 "르노삼성은 Vision 2022의 일환으로 ‘고객을 위한 가치 추구’를 향해 지속적인 혁신을 이어오고 있으며, 그 성과들이 모여 이번에 AS만족도 3년 연속 1위라는 영광을 차지했다"며 "이번에 특별히 준비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수상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고 전했다.

조현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