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남성듀오 UV가 신동엽, 정상훈 주연의 tvN ‘빅 포레스트’ OST 두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UV(유세윤, 뮤지)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빅 포레스트’ OST Part 2 ‘대림(待臨)’ 음원을 공개한다.

두 멤버가 직접 작업한 ‘대림(待臨)’은 가을과 잘 어울리는 곡으로, 90년대 홍콩 느와르 영화에서 나올법한 느낌의 개성 강한 UV표 발라드곡이다.

대림이란 지역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인 만큼 UV는 이 곡을 통해 도시적인 느와르 느낌을 담아내는 데 주력했으며, 마치 제2의 ‘이태원 프리덤’ 같은 느낌도 리스너들에게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SNL 코리아’에서 크루로 함께 활약했던 신동엽, 정상훈을 지원사격하게 된 유세윤은 이번 OST에서 후렴 가성에만 참여하는 독특한 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킬링파트를 위해 최대한 가창을 자제했다.홍콩 느와르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이번 OST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본인들만의 해석으로 소화하는 UV가 참여한 ‘빅 포레스트’ 두 번째 OST ‘대림(待臨)’은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인생의 비포장도로로 들어서버린 두 남자 신동엽과 정상훈의 활약으로 웃프지만 따뜻한 공감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는 tvN 금요드라마 ‘빅 포레스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 withH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