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중순에 접어들어 추워진 날씨로 건강 관리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증가함에 따라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숙면에 좋은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요 근래 오포나 수원, 용인 가구할인매장 등지를 찾는 이들이 급격하게 늘고 있다.
이는 침대가 한국인의 보편적인 수면 문화로 자리잡으면서 생겨난 현상으로, 특히 신혼 부부들에게 있어 수입매트리스는 필수적인 혼수품으로 손꼽힐 정도다. 혼수철인 요즘 매트리스를 교체하려는 움직임이 늘고 있는 것은 이런 현상의 방증이다.
이 가운데 템퍼매트리스 외 다양한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더슬립'은 수입매트리스 전국 최저가를 진행해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곳은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쇼룸을 운영해 자체적으로 유지관리비를 절감하고 직수입을 실시함으로써 유통과정 최소화를 구현하고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해당 브랜드는 직접 매트리스 공장을 방문해 품질 및 생산과정을 확인하고 직-병행수입을 하는 직거래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높은 신뢰도 하에 취급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다. 더슬립의 수입매트리스들은 합법적이고 공식적인 브랜드 제품들로만 구성되며, 10년 품질 보장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러한 더슬립은 최저가 가격 혜택 제공 뿐만 아니라 쇼룸을 방문하는 이들에게 매트리스 '1:1 맞춤 상담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해당 서비스는 고객의 취향과 수면 습관에 맞는 수입매트리스 추천은 물론,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포함한 전 브랜드 라인업을 매장에서 직접 비교 체험한 뒤 구매를 진행하는 것을 가능케 한다.
아울러 해당 기업이 현재 취급하고 있는 제품은 패밀리침대 사이즈 외에도 저상형침대 규모 수입매트리스와 함께 템퍼페딕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썰타, 킹스다운 등 10가지 프리미엄 브랜드의 40여가지 모델로 다양하다.
이와 함께 더슬립은 현재 모델별 40만원 상당의 방수 커버와 베개, 목베개, 유아 토퍼세트, 바디필로우 등 사은품까지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템퍼, 씰리 매장인 더슬립 관계자는 "10월은 신혼부부의 탄생과 함께 이사가 많은 계절이라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 각종 고품질 매트리스를 찾는 이들이 많은 시기다. 더슬립을 통해 최대한 많은 고객분들께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슬립의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를 비롯한 수입매트리스들은 더슬립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대전청주점, 대구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