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드찬스, 리얼 7.1 채널 게이밍 헤드셋 공개… 차별화된 성능에 '주목' ㈜세컨드찬스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브랜드 '긱스타(GEEKSTAR)'에서 강력한 리얼 7.1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엔진이 탑재된 게이밍 헤드셋 ‘GEEKSTAR GH60 리얼 7.1 진동 RGB LED 게이밍 헤드셋’ (이하 GEEKSTAR GH60)을 신규 출시했다.

GEEKSTAR GH60은 7.1 채널 서라운드 효과로 역동적이며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게이밍 헤드셋이다.

해당 제품은 40mm의 대형 네오디뮴 사운드 드라이버 유닛과 세밀한 음향 조정이 가능한 멀티 리모트 컨트롤러를 갖추고 있다.

이에 최근 인기를 몰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다양한 게임 등에서 활용성이 매우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와 동시에 유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등 FPS 게임에서는 적의 발자국 소리, 재장전 소리와 같은 ‘소리’를 통해서 적의 동태를 파악하는 것이 승패를 좌우하는 아주 중요한 요소로 꼽힌다.

이때 GEEKSTAR GH60는 좌•우측 유닛에 각각 위치한 8개의 독립적인 사운드 드라이버로 현실감 넘치고 입체적이면서도 세밀한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여 사운드 플레이에 매우 적합한 게이밍 기어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는 것.또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면 중저음에 반응하는 바이브레이션 기술이 적용되어 게이머가 게임할 때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준다.

성능 측면에서의 이점과 더불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플렉시블 이어캡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부담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이외에도 뛰어난 내구성의 탄력 있는 밴드와 불필요한 신호 손실을 줄여주고 더욱 선명하고 실감 나는 소리를 제공해줄 노이즈 필터 채택 등 게임을 즐기는데 필요한 편의 요소들을 제공한다.

㈜세컨드찬스가 선보이는 GEEKSTAR 브랜드의 제품은 업계에서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는 A/S와 함께 비교적 긴 무상 서비스 기간을 통해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한편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긱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