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궁민남편’에서 다섯 남편들의 발칙한 일탈기를 압축한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MBC ‘일밤’ 신규프로그램 ‘궁민남편’은 ‘누구의 남편’, ‘누구의 아빠’로 살기 위해 포기하는 것이 많았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변하는 출연자들의 일탈기를 담는 프로그램. 하고 싶은 게 있어도 하지 못했던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표해 연예계 공식 사랑꾼 5인방이 로망을 실현할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차인표, 김용만, 안정환, 권오중, 조태관까지 연예계 공식 사랑꾼 5인방의 수줍은 일탈 프로젝트 첫 만남으로 시작됐다.

친구도 없고 취미도 없는 다섯 남자들의 웃픈(?) 인터뷰가 묘한 공감을 형성, 놀 줄 모르는 이 남자들의 일탈은 무엇일지 궁금증의 가속이 붙는다.

이에 남편들의 고삐 풀린 일탈이 시작, F1부터 달나라 여행 등 어디서도 말해본 적 없는 엉뚱한 로망들을 쏟아냄은 물론 주체할 수 없는 흥을 마음껏 분출하고 있어 보기만 해도 제대로 신난 다섯 남자들의 특별한 하루를 기대하게 만든다.

또 김용만과 안정환의 아웅다웅 케미의 신선함과 차인표의 예측불가 마이웨이 스타일, 권오중의 시도 때도 없는 댄스 본능, 조태관의 혹독한 예능 적응기까지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다섯 남자의 숨은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고. 각기 다른 성향을 가진 이들이 만나 폭발한 웃음 시너지가 벌써부터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이렇듯 ‘궁민남편’은 차인표, 김용만, 안정환, 권오중, 조태관이 모여 대한민국 남편들을 대표해 발칙한 일탈과 대리 만족을 이끌 예정이다.

일요일 저녁 안방극장에 새로운 웃음충전소가 될 MBC ‘일밤’ 신규 프로그램 ‘궁민남편’은 내일(21일) 일요일 저녁 6시 35분 첫 방송된다.

giback@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