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의 3차 오피셜 포토가 모두 공개됐다.

우아하면서도 청순, 아련한 매력에 눈을 뗄 수가 없다.

아이즈원은 21일 0시 정각 공식 홈페이지, 0시 12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의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업로드했다.

순백의 우아한 화이트 컬러 의상을 입은 사진 속 세 멤버는 장미꽃과 함께 청초한 미모를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금방이라도 눈물이 쏟아질 듯 아련한 눈빛으로 이전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장원영, 매혹적인 눈빛과 함께 더욱 독보적인 미모를 자랑하는 미야와키 사쿠라, 신비로운 느낌의 청순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조유리의 이미지를 이번 오피셜 포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8일부터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 3차 오피셜 개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 아이즈원은 이로써 멤버별 포토 오픈을 모두 마쳤다.

현재 정식 데뷔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오프라인 음반은 온라인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앨범 발매 직후인 29일 오후 8시부터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기념 쇼콘을 개최한다.

지난 19일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쇼콘 티켓은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됐고, 동시 접속자 수만 총 15만 명에 달하는 등 아이즈원은 정식 데뷔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giback@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