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17주년 기념 영상 (영상제공: 넥슨)넥슨은 20일 서울 강남구 ADM커뮤니티 갤러리에서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유저 간담회 '해피 크아 파티'를 진행했다.

현장에는 유저 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업데이트 방향성 발표를 비롯해 '크아 토크쇼', '마카롱 클래스' 등이 진행됐다.

먼저 넥슨 한재석 디렉터가 무대에 올라 콘텐츠 개편, 편의성 개선 등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전했다.

이어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유저 질문에 답변하며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유저 간담회 현장 (사진제공: 넥슨)다음으로 유저와 개발진이 함께한 '크아 토크쇼'에서는 게임에 얽힌 사연과 개발진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또 '다오', '배찌' 등 게임 캐릭터 모양 마카롱을 만드는 클래스와 17주년 축하 행사가 열렸다.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 한재석 디렉터는 "오랜 기간 게임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 의견에 귀 기울여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게임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바뀔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