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 설아가 <복면가왕>의 출연 소감을 전했다.

지난 14일과 2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별들에게 물어봐 첨성대'로 출연한 설아는 22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설아는 "’복면가왕’은 연습생 때부터 꿈꿔왔던 프로그램"이라며 "노래하시는 분이라면 꼭 출연해보고 싶은 프로그램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설아는 "제가 출연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설레서 잠도 잘 안 왔다"라면서 "나오셨던 분들 모니터도 열심히 하고 긴장도 많이 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희열이 있는, 너무나 재밌는 무대였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4분 가까이 되는 노래를 혼자 자유롭게 무대에서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경험이자 배움이 되는 무대였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앞서 설아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마이틴의 송유빈과 함께 장리인과 시아준수의 듀엣곡 'Timeless'(타임리스)를 부르며 완벽한 하모니를 담은 무대를 만들어냈다. 특히 설아는 맑고 청아한 보컬과 깊은 감성으로 곡의 애절함을 한층 더했다.

이어 설아는 '내 노래는 실수할 수 없습니다 미실'과 경쟁한 두 번째 라운드에서 이하이의 'Rose'(로즈)를 열창하며 관객들을 감동시켰다. 설아는 감미로운 음색을 자랑하며 풍부한 가창력을 마음껏 뽐냈다. 그러나 설아는 '미실'과의 대결에서 아깝게 패하며 1승에서 마무리하게 됐다.

<복면가왕>을 통해 또 다른 매력을 나타내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끈 설아는 걸그룹 우주소녀의 멤버로, 우주소녀는 최근 미니앨범 <WJ PLEASE?>(우주 플리즈?)와 수록 타이틀곡 '부탁해'를 발표하며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부탁해'는 귀를 사로잡는 피아노 선율과 몽환적인 보컬 테마가 인상적인 신스팝 곡으로, 무대 위 우주소녀의 완벽한 칼군무가 어우러진 퍼포먼스가 곡의 매력을 더한다. 우주소녀는 '부탁해'로 데뷔 이후 첫 음악방송 1위에 오르며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우주소녀는 타이틀 곡 '부탁해'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