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mm씩 높이조절 가능한 '모텍스아임'은 전세계 유일한 높이 조절 되는 베개로 기능성 베개 시장에서 차별화를 두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텍스아임'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 간 하이마트쇼핑몰과 제휴하여 리퍼데이를 진행하고 있다. 본 상품은 모두 정품으로 유통 및 판매 과정에서 소비자의 단순 변심 및 반품 제품을 재입고하여 새 부품으로 교체, 재점검을 통하여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제품이다. 상태가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는 합리적인 소비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기능성 베개 본연의 기능은 자는 동안 몸의 회복과 통증의 완화이다. 이를 위해선 본인에게 적합한 베개 높이와 형태를 가져야 하는데, 기존 베개는 개개인의 신체사이즈 및 높이를 고려하지 않고 일률적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기능성 베개의 본래 기능을 하지 못한다고 한다.
반면 모텍스 아임 베개는 사람의 체형을 각기 다르기 때문에 각 사람의 체형에 맞는 베개, 좋은 수면을 할 수 있게 해주는 베개를 만들겠다는 일념 하나로 오랜 연구 끝에 만들어졌으며, 이를 위해 목과 뒷머리, 그리고 옆으로 자는 경우를 고려한 어깨 높이 조절까지 모두 4부분을 1mm씩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1mm씩 높이조절이 되는 모텍스아임 베개 소재는 메모리폼으로 귀 눌림 방지 및 목과 머리, 어깨의 무게를 분산시켜주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디자인 되었으며, 베개커버는 부드러운 감촉과 흡수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텐셀 소재로 식물을 주원료로 만든 친환경 섬유이다. 특히 5mm 토퍼가 있어 베개를 베고 누었을 때 쿠션감이 뛰어나며, 손쉽게 분리가 가능하여 세탁이 용이하다.
모텍스아임은 미국, 일본, 중국 3개국의 특허 등록에도 성공하여 지난 43년간 축적된 베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도 이미 특허 11종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질관리 기준 적합 인증과 안전성 평가 적합 인증 받은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증 받은 제품인 만큼 쇼트트랙 국가대표인 곽윤기 선수도 사용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에서는 곽윤기베개로 불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