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로고 (사진제공: SIEK)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는 2019년 1월 24일, PS4용 소프트웨어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파괴신 시도와 텅 빈 섬(이하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한국어판을 발매한다.‘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는 블록으로 만든 세계 속에서 ‘만들기’의 힘을 사용하여 모험을 펼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파괴를 숭배하며 만들기를 적대하는 사교 집단 ‘하곤 교단’이 세력을 넓혀가는 세상에서, 빌더 견습생이 되어 ‘빌더’가 되기 위한 도전을 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기억상실증에 걸린 소년 시도와 함께 세계를 여행하며 둘의 유대감은 점점 깊어져 간다.

주인공이 ‘빌더’로서 제 몫을 할 수 있게 된 후에 벌어지는 일과 시도와의 관계를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스크린샷 (사진제공: SIEK)또한, ‘드래곤퀘스트 2 악령의 신들’ 후 세계를 무대로 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함께 전작에 비해 파워업 된 ‘만들기’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4명까지 멀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본편 발매 후 추가 DLC가 출시될 예정이다.‘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한국어판은 일반판이 6만 9,800원, 추가 DLC 1, 2탄 합본팩이 8만 9,500원으로 책정됐다.

조기 구매 특전으로는 슬라임타워 레시피 조기 입수 등이며, 디스크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박스 스탬프가 제공된다.▲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 2 예약 특전 (사진제공: SI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