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 티켓이 오픈된다.

이민우가 오는 12월 22일과 23일, 24일 총 3일간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LEE MIN WOO CHRISTMAS CONCERT - MERRY M’ 개최를 앞두고 16일 오후 8시 YES24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이민우는 오랜 기간 단독 콘서트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즐겁고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며 올 겨울 가장 뜨겁고 핫한 크리스마스가 될 수 있도록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2018 LEE MIN WOO CHRISTMAS CONCERT - MERRY M’ 공연은 3년만에 진행되는 이민우의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인 만큼 치열한 예매 전쟁이 치러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콘서트 티저 포스터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며 공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이민우 단독 콘서트 티켓은 오늘 16일 8시 YES24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이민우와 팬들이 오랜만에 단독 콘서트로 만나는 만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민우는 오는 12월 22일과 23일, 24일 3일간 YES24 라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2018 LEE MIN WOO CHRISTMAS CONCERT - MERRY M’ 개최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