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이 30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신곡 'Thank U Soooo Much'의 음악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지난 27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을 발매하고 컴백한 유빈은 '뮤직뱅크'를 비롯해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방송에 릴레이 출격해 타이틀곡 'Thank U Soooo Much'의 무대를 선보인다.

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신곡 'Thank U Soooo Much'의 내용은 곡명 중 길게 늘어진 ‘so’에서 알 수 있듯이 단순한 고마움이 아닌 반어법적인 표현이다. 불필요한 이야기 즉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남발하는 상대방에게 쿨하게 이별을 이야기하는 것이 특징. 세련된 템포와 멜로디 구성이 돋보이는 퓨처 레트로 장르의 사운드가 중독성을 자아낸다.

특히 유빈은 'Thank U Soooo Much' 퍼포먼스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걸크러쉬 매력을 선사한다. 패션, 스타일링, 안무 등 여러 비주얼 요소에 쿨하고 섹시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녹여내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전망이다.

아울러 음원과 함께 공개한 'Thank U Soooo Much' 뮤직비디오도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유빈은 MV 속에서 치명적인 여전사로 변신해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했고, 힙한 영상미를 선보여 트렌디함을 연출했다.

유빈은 올해 6월 첫 솔로 앨범 '도시여자'와 타이틀곡 '숙녀'를 발표하고 홀로서기에 나선 이후 5개월여 만에 두 번째 솔로 앨범 '#TUSM'을 통해 솔로 아티스트 활약을 알렸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