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는 24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 시즌 7, 1차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 맞이 선물상자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커다란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선물상자에는 강력한 무기나 아이템 세트가 들어있으며, 전설 등급 아이템이 한 묶음으로 떨어진다.

선물상자는 바닥 전리품이나 상자, 보급품에서 발견할 수 있다.▲ 강력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가 맵 곳곳에 등장한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관련하여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2018년 한 해 동안 ‘포트나이트’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면서, “내년에도 모두가 ‘포트나이트’를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서비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트나이트’는 연말까지 ‘14일간의 포트나이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플레이어는 새로운 한정 모드는 물론, 기존에 즐겼던 한정 모드도 즐길 수 있다.

대규모 팀 모드는 이틀에 한 번씩 변경되며, 소규모 팀 모드는 매일 새로운 모드를 만나볼 수 있다.

변경된 모드는 매일 오후 11시에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 있다.▲ 겨울에 걸맞은 재미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웹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