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발매일이 결정된 '어쌔신크리드3 리마스터'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인트라게임즈는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 한국어판을 PS4, Xbox One, PC에서 3월 29일,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5월 21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닌텐도 스위치를 제외한 모든 기종에서 4K를 지원하며 HDR 기술을 사용한다.

또한 게임플레이 방식과 인체 공학 역시 더 나은 게이밍 경험을 위해 발전되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는 시스템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한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모션컨트롤 조준, 최적화된 HUD 및 HD 럼블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다.

패키지에는 게임 본편 외에도 ‘베네딕트 아놀드 싱글플레이 미션 및 숨겨진 비밀 팩’, ‘워싱턴 왕의 폭정’ 등 지금까지 발매된 모든 DLC와 '어쌔신 크리스 리버레이션 리마스터드'를 포함하고 있다.

'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는 개별 구매 외에도 '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골드 에디션 구매 시 무료 다운로드도 가능하다.

희망 소비자 가격은 일반판 기준 4만 4,0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작과 리마스터판 비교 영상 (영상출처: 유비소프트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