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신곡 '엘리게이터(Alligator)'가 국내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1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더 세컨드 앨범:테이크.2 <위 아 히어(WE ARE HERE)>'와 과 타이틀곡 '엘리게이터’를 발표한 가운데 국내 음원 차트에서 첫 전곡 차트인을 기록하고 음반 판매량에서는 1위를 차지하는 컴백을 알렸다.

새 앨범 는 한터 차트, 신나라 레코드 등 각종 음반 차트에서 일간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음원 사이트인 멜론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엘리게이터'에 이어 수록곡 ‘악몽(Ghost)’, ‘No Reason’, ‘Play it Cool(Prod.Steve Aoki)’ 등 앨범 전곡인 10곡을 모두 차트인 시키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어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여러 음원 사이트에서도 타이틀곡과 다양한 수록곡들이 차트인을 유지하고 있어 음악 팬들의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발매 당일 네이버 V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을 기념하는 컴백쇼인 'MONSTA X [Take 2] COMEBACK VLIVE'를 개최해 전세계 팬들과 만났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1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엘리게이터'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추영준 기자 yjchoo@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