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규모 웨딩박람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가 2월 23일(토)~24일(일) 2일간의 일정으로 서울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신혼부부의 최대 고민거리로도 손꼽히는 신혼여행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여행인 만큼, 예산은 물론 일정부터 세부 스케줄까지 꼼꼼한 준비가 필요하다.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전국에서 웨딩페어가 다수 열리고 있는 가운데 매년 가성비 높은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이는 행사로 인기를 끌고 있다.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는 국내 최저가 수준으로 패키지를 제공한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현지 직판 거래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고품격 신혼여행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최근 인기 신혼여행지로 주목 받는 이탈리아, 체코, 푸켓, 칸쿤, 뉴질랜드, 하와이, 모리셔스, 코사무이 등의 국가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선 방문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고객 전원에겐 샤오미 삼각대 셀카봉 또는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MAC 립스틱, 바디용품 중 원하는 품목 1개를 증정한다. 또한 매일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샤넬 지갑, 루이비통 가방,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을 제공한다.
박람회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도 꾸준히 좋은 후기를 받아 온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올해도 많은 신혼부부가 올 것으로 전망한다"며 "본 행사가 신혼여행을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박람회에 참석한 예비부부는 "박람회를 통해 일생에 한 번 뿐인 신혼여행을 후회 없고 부족함 없이 다녀올 수 있었다"며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게 해준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감사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 58회 웨딩앤 신혼여행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거나, 박람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