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린: 더 라이트브링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넥슨은 21일, 펄사 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와 다양한 영웅을 수집하는 재미를 앞세운 모바일 수집형 RPG다.

한국을 포함해 미국, 유럽, 홍콩, 대만 등 글로벌(일본, 중국 제외)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빛과 어둠의 대립 전쟁 후 200년 동안 평화를 유지하던 어느 날 다시 세계가 움직이며 주인공 '진'과 동료들의 여정을 시작된다는 스토리와 함께 실시간 PvP 콘텐츠, 체인-콤보 전투 시스템, 보스 레이드 등을 제공한다.

아울러 다양한 외형을 갖춘 캐릭터 120여 종, 2D 일러스트를 3D로 구현해낸 그래픽과 스토리마다 제공되는 시네마틱 컷신으로 보는 재미를 앞세웠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300 레드다이아와 3만 골드를 제공한다.

또, 국내 공식 카페 가입자 수가 1만 명, 3만 명, 5만 명 기준을 달성할 때마다 2만 골드, 모험의 날개 50개, 고급 영웅 소환서 1장 등을 지급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