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최장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겟잇뷰티 2019'로 돌아온다.

케이블 채널 On Style 새 예능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는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겟잇뷰티 2019'는 '상식이 있으면 뷰티는 쉽다!'라는 슬로건을 내건다.

뷰티 정보 과잉의 시대에 좋은 정보를 전달해 시청자들이 쉽게 뷰티에 접근할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다.

'겟잇뷰티'는 지난 2006년 첫 방송된 후 시즌을 거듭하며 명맥과 이어오고 있는 국내 첫 뷰티 전문 프로그램이다.

장장 13년이다.

그동안 뷰티에 필요한 사소한 정보부터 고급 정보, 좋은 제품, 뷰티 노하우 등을 소개하며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프로그램에서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상위권에 자리한 상품은 곧바로 인기 아이템으로 등극했고, 프로그램에서 언급된 좋은 정보들은 금세 입소문을 탔다.

이번 시즌 12, 이름하여 '겟잇뷰티 2019'를 맞기까지 MC들도 화려했다.

MC들은 '뷰티 아이콘' 혹은 '트렌드 아이콘'이라고 불릴만한 이들로 꾸려져 프로그램에 대한 신뢰도와 시청자들의 관심도를 높였다.

공현주 박둘선 유진 유인나 김재경 김지민 이하늬 소유 김정민 루나 산다라박 이세영 박나래 장윤주 등이 함께했다.

특히 유진은 지난 2010년부터 2013년 말까지 약 3년 반을 함께 했으며, 이하늬는 2015년부터 2018년 초까지 약 3년을 함께 했다.

'겟잇뷰티 2019' MC는 지난 시즌에 이어 모델 장윤주, 그리고 그와 새로 호흡을 맞추게 된 그룹 레드벨벳 멤버 조이다.

두 사람의 호흡에 기대가 쏠린다.

장윤주는 방송을 앞두고 "패션 뷰티 프로그램이 많이 사라진 요즘, 오래된 역사를 유지하고 있는 '겟잇뷰티'인 만큼 진정성과 재미를 더욱 잘 전달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지난해 조이와 다른 프로그램을 함께 했는데 나를 잘 따라주고 좋아해 줬다.다시 한번 뭉치는 우리의 '케미스트리'가 팡 터질 것 같다"고 설레는 마음을 표했다.

이번 '겟잇뷰티 2019'에서는 추천 아이템을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 핫한 뷰티 신제품을 솔직하게 리뷰하는 '신상임당',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뷰티 소식을 제공하는 '라라리뷰' 등의 코너로 재미와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유익한 뷰티 정보로 시청자를 만날지 관심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