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한별의 깜짝 인증샷이 화제다.

오는 23일 밤 9시 5분에 첫 방송을 앞둔 MBC ‘슬플 때 사랑한다’는 사랑은 흔하나 진짜 사랑은 힘든 시대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남녀의 격정 멜로 드라마다. 박한별은 극중 윤마리 역으로 약 2년 만에 안방 극장 컴백 소식을 전한 것.

박한별이 역대급 열연을 펼칠 ‘윤마리’는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신데렐라 같은 인물이지만 잘못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남편 인욱(류수영)을 벗어나 자기 자신의 행복을 위해 세상과 맞서는 강인한 캐릭터다.

그런 가운데 박한별은 ‘슬플 때 사랑한다’ 제작발표회를 앞두고 대본 인증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눈에 띄는 특유의 수수한 외모와 단아하면서 심플한 드레스에 포인트 액세서리를 매치 시켜 완벽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은 물론 대본 인증을 통해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켰다.

이처럼 새로운 인생 캐릭터 갱신을 예고한 박한별은 윤마리에 대해 “극중에서 두 인물을 표현하게 됐다. 시청자 분들이 보셨을 때 두 캐릭터가 전혀 다르게 보여져야 하기 때문에 외적인 부분을 중심으로 신경을 쓴 것 같다”고 덧붙여 그가 연기할 윤마리를 향한 기대 또한 높아지는 상황.

한편, 오랜만의 안방극장 컴백과 동시에 극을 오가는 감정 연기를 예고한 배우 박한별의 모습은 오는 23일 밤 9시 5분 MBC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