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스포TV 게임즈는 23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8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지난 4강 1경기에서는 '세이비어스'가 ‘꾼’을 2:0으로 잡고 4강 첫 승점을 획득했다.

두 팀은 아이템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세이비어스’ 한승철이 골문을 통과하며 종지부를 찍었다.

이어진 4강 2경기에서는 ‘플레임'이 '긱스타'를 상대로 승리를 따냈다.

개인전 16강 2경기에는 단 1포인트로 4위와 5위가 나뉠 정도로 치열한 경기가 진행됐다.

그 결과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16강 승자전에 진출하고, 한승철, 최영훈, 배성빈, 유영혁이 패자전으로 갔다.

8주차 4강 3경기에는 ‘세이비어스’ 대 ‘긱스타’, 4경기에는 ‘꾼’과 ‘플레임'의 경기가 준비되어 있다.

현재 공동 1위에 오른 '세이비어스'와 '플레임', 공동 3위를 기록 중인 ‘긱스타’, ‘꾼’까지 더 높은 순위에 오르기 위해 추가 승점이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동일 승점일 경우 세트, 트랙 포인트를 비교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때문에 한 트랙도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이비어스’와 ‘플레임’은 1승 획득 시 포스트 시즌 진출 확정이다.

개인전 16강 승자전에는 문호준, 박인수, 정승하, 김응태,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출전한다.

개인전 전통 강호와 신흥 강자가 섞여있는 대진으로, 이번 승자전을 통해 결승에 진출할 4명이 가려진다.

경기는 무료 관람으로 운영되며,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생중계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