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앤썸' PS4와 Xbox One 버전이 출시됐다 (사진제공: 게임피아)[관련기사][리뷰] 끝내주는 슈트 액션, 아이언맨이 부럽다면 '앤썸'이 딱이다[뉴스] Xbox 부사장 ˝게임도 모르고 작성한 ‘앤썸’ 리뷰 당황스럽다˝EA 신작 ‘앤썸’이 22일, PS4와 Xbox One로 국내 정식 출시됐다.‘앤썸’은 바이오웨어에서 개발한 SF 액션 어드벤처다.

게임은 태초에 신들이 세계 창조를 위해 사용한 힘의 원천 ‘앤썸’, 그리고 ‘앤썸’을 악용하려는 세력과 그에 맞서 싸우는 자들의 투쟁을 그린다.

플레이어는 특정 단체에 소속되지 않은 채 인류를 구하기 위해 활동하는 용병 ‘프리랜서’가 되어 여러가지 임무를 수행해야 한다.

게임 핵심 콘텐츠는 착용자에게 초인적인 능력을 부여하는 방어구 ‘자벨린 엑소슈트’에 있다.

흡사 '아이언맨'을 연상시키는 이 슈트는 종류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이 달라지며,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성향에 따라 원하는 슈트 제작, 강화하면서 광활한 ‘앤썸’의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22일 국내 정식 출시된 ‘앤썸’ PS4, Xbox One 버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