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이 닿다’ OST ‘What If Love (왓 이프 러브)’가 공개된다.

22일 오후 6시 음원 발매를 앞둔 tvN ‘진심이 닿다’ OST Part.3 ‘What If Love (왓 이프 러브)’는 pre-chorus(프리코러스)의 일렉 기타와 스트링 조화가 인상적인 팝 발라드로 인트로의 파도 소리와 잔잔한 실바람처럼 나른하게 표현된 웬디의 보컬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곡이다.

웬디만의 유니크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섬세한 표현력이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 잔잔한 감동을 이끌어낼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금까지 들어본 적 없었던 웬디의 새로운 보컬로 탄생한 겨울 감성송이 극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는 어느 날 드라마처럼 로펌에 뚝 떨어진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완벽주의 변호사를 만나 시작되는 우주여신 위장취업 로맨스 드라마로 이동욱과 유인나의 만남만으로도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작품.

특히 빅스, 구구단, 베리베리 등을 배출한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OST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은 가운데, EXO 보컬 첸 (CHEN)부터 여성듀오 제이레빗, 그리고 레드벨벳 웬디까지 역대급 OST 라인업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하며, 드라마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동욱과 유인나의 로맨스를 달콤하게 만들어 줄 ‘진심이 닿다’ OST Part.3 레드벨벳 웬디의 ‘What If Love (왓 이프 러브)’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No1. 경제/증권방송 보며 채팅하기 [유튜브][페이스북]
대한민국 재테크 총집결 [한국경제TV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