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정식 발매된 '더 디비전 2'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유비소프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오픈월드 액션 RPG '더 디비전 2' 한국어판을 15일 PS4, Xbox One, PC로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더 디비전 2'는 뉴욕 시에 치명적인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도시 전체가 혼란에 빠졌던 전편의 스토리에서 7개월이 흐른 후의 이야기다.

플레이어는 바이러스와 폭풍, 홍수 등의 대혼란으로 완전히 분열된 워싱턴 D.C. 안에서 도시를 재건하며, 도시를 조종하려는 적대 세력에 맞서 싸워야 한다.

지난 3월 1일부터 4일 간 진행된 공개테스트에서는 캠페인과 후반 콘텐츠 일부를 플레이 할 수 있었으며,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인트라게임즈는 정식 발매를 기념하여 오늘부터 2주 간 ‘정예 요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2개 미션을 완료한 후 인증하면 '더 디비전 2' 공식 피규어, 마스크, 모자, 티셔츠 등 100만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트라게임즈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디비전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디비전 2 인증 이벤트 증정 상품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