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만능 보컬리스트’ 소녀시대 태연이 이별 감성을 담은 새 싱글로 귀호강을 선사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태연의 새 싱글 ‘사계’는 타이틀곡 ‘사계(Four Seasons)’와 ‘블루(Blue)’ 등 2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곡 ‘사계(Four Seasons)’는 사랑의 심리를 사계절의 변화에 맞춰 표현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곡이며, 함께 수록된 ‘블루’는 ‘푸른’과 ‘우울한’이라는 ‘Blue’의 이중적 의미를 가사에 담아 옛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이별 후 느끼는 감정을 태연의 애틋한 보컬로 녹여낸 발라드 곡으로,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태연은 신곡 공개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금일(21일) 0시에는 태연의 몽환적인 매력과 신곡 분위기를 담은 ‘사계(Four Seasons)’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태연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 '아포스트로피 에스…원 태연 콘서트(s…one TAEYEON CONCERT)'를 개최, 신곡 ‘사계’와 ‘블루’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giback@sportsworl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