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소비습관을 위한 AI 기반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핀크'가 다계좌 연동이 가능한 선불형 체크카드 ‘핀크카드 시즌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핀크는 지난해 하나카드와 손잡고 카드당 하나의 계좌만을 연결할 수 있었던 기존 카드 형태에서 벗어나 핀크 제휴 은행 중 최대 5개까지 계좌를 연결할 수 있는 ‘핀크카드’를 선보였다.

여기에 카드의 혜택과 기능에 부합하는 인기 방송인 유병재 씨와 협업해 한정판 유병재 핀크카드(일명 ‘병카’)를 출시했다.

병카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해 출시 약 두 달 만에 4만 좌를 돌파해 추가 1만 좌를 더 발급하기도 했다.

핀크는 ‘병카’의 선풍적 인기에 힘입어 오는 4월 1일 새로운 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핀크카드 시즌Ⅱ’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출시를 기념하고자 오는 3월 31일까지 ‘핀크카드 시즌Ⅱ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핀크카드 사전 예약 이벤트는 핀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핀크카드 시즌Ⅱ’의 애칭을 맞추는 것으로 간단히 응모할 수 있다.

정답에 대한 힌트는 핀크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이벤트 정답자 중 4월 1일부터 7일 사이 핀크 카드 신청 참여자 1000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핀크의 공식 인스타그램(@finnq_officia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핀크 민응준 대표이사는 “금융 생활도 즐겁고 재미있게 이용하는 2030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따라 ‘핀크카드 시즌Ⅱ’를 기획했다”며 “파격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1% 캐시백, 앱을 통한 소비평가와 통장 쪼개기 등 다양한 혜택과 기능도 겸비한 핀크카드에 많은 관심과 발급 신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핀크카드는 ‘선불카드(결제)’와 ‘선불전자 지급수단(송금?인출)’의 장점을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대 5개의 은행 계좌를 연동해 실시간으로 주계좌를 변경할 수 있어 계좌의 용도별 지출 관리가 가능하다.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1%의 캐시백이 지급되며, 결제 내역을 핀크 앱에서 확인하고 소비평가까지 할 수 있다.

또한, 30%의 연말정산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남정훈 기자 ch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