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5G 상용화를 앞두고 KT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새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KT는 4월부터 '5Good(오굿!) 혜택' 이벤트를 새롭게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5Good 혜택' 이벤트는 KT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5Good 데이, 위크, 모닝 세 가지로 진행된다.

5Good 데이는 현재 제공 중인 더블할인 혜택 중 하나를 업그레이드해 매월 5일에 더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는 혜택이다.

다음 달 5일에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50% 할인해준다.

5Good 위크는 매월 5일 새롭게 공개되는 주간 단위 이벤트다.

4월은 KT 멤버십 고객 8000명을 초대해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상영회를 개최한다.

다음 달 5일부터 KT 멤버십 앱과 KT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5Good 모닝은 매일 아침 멤버십 대표 식음료 제휴사에서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으로 5월 첫 공개할 예정이다.

KT 더블할인 멤버십은 지난 2016년 선보인 선택형 멤버십으로 KT 고객 누구나 한 달에 한 번 원하는 날에 사용할 수 있다.

최근 3년간 3000만 건 이상의 누적 이용 건수를 기록했다.

4월 더블할인 스페셜 혜택은 G마켓으로 G마켓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다른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VIP 고객에게 G마켓 최고 등급인 SVIP로 즉시 승급되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버거킹 버거 단품 50% 할인 쿠폰 CGV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최대 8000원 할인 혜택 등도 이용할 수 있다.

문화혜택 더블할인도 이어진다.

4월에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최대 40% 할인 전시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50% 할인이 제공된다.

KT 멤버십 앱과 웹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000포인트가 차감된다.

권기재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5G 상용화에 앞서 새롭게 선보이는 5Good 혜택은 KT의 5G 슬로건인 '세상을 내 마음껏 가지고 노는 초능력'과 같은 혜택"이라며 "고객의 시즌별 이용 패턴을 정밀하게 분석해 더욱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